상품 리뷰/100% REAL

주부라면 무조건 사게 될 잇템 발견!!! 왓 아 릴리프 피니쉬크림/ 내돈내산 리얼후기

아빠두 야너두 2022.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두 입니다.

최근 가장 혁명적이라 생각되는 잇템을 발견했어요

진짜 깜짝 놀랬어요. 감히 사용해보면 안놀랠 수 있는 사람이 없을거 같아요..

인스타 공구를 통해 알게된 제품이에요

 

 

 

 

이름은 '왓 아 릴리프 피니쉬크림'

99% 살균효과 순 식물성 고체 안심세정제

쉽게 말해 청소할 때 사용하는 제품인데 구매해서 처음 테스트해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99.99% 안심 살균으로 집 안 찌든 때나 물 때 제거에 유용하다고 해요

그냥 이 제품은 사용 전후 사진만 봐도 구매각입니다..

후기에 극찬이 쏟아지더라고요

수세미나 스펀지, 브러쉬로 세정제를 묻혀 문질러 주시고 충분히 헹구거나 닦아주시면 되요
생각보다 사용방법이 쉽죠?

저는 다회용 행주천을 잘라서 사용했답니다

 

스텐냄비

싱크대

세면대

수전

샤워부스

욕조

타일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찌든운동화

등등

사용처가 너무 많죠?^^

 

 

그리고 청소세제, 주방세제류는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성분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아요

내 아이의 코와 입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화학적 성분으로 강력하게 작용하는 화학성분 세정제와 달리,

오직 안심 성분만으로 구성된 그러나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제품이라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간편하게 제품을 뜰 수 있는 도구가 들어있네요.

 

 

 

 

스테인리스 냄비는 진짜 관리가 필요한 거 같아요.

분명 깨끗하게 씻지만 점점 사용흔적이 쌓이는 쓰기 좋지만 쓰기 어려운..(?) 냄비에요 ㅠㅠ

 

 

 

 

 

저는 이렇게 다회용 행주를 잘라서 사용했어요. 

다음사진 놀람주의...

 

 

한 대여섯번? 쓱싹쓱싹하고 돌려봤는데 이게 뭐죠 ????????????????????????????????????????????

진짜 너무 놀랬어요. 이렇게 검은게 묻어있는 냄비를 사용하고 있었다니요.........................................

설거지를 안한게 아니에요. 주방세제를 사용하지 않은게 아니에요..

진짜 너무 놀랬답니다O.O

 

 

너무 빨리 거매져서 하나론 안되고 하나 더 묻혀 닦았네요..

 

여러분...

밑에 사진 보세요...

이건 리얼이에요-

 

 

 

 

 

보이시나요????? 다시 비포 사진을 올려보세요

이렇게 새거아닌 새제품(!)으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또 사용하면 또 사용흔적이 남게 되겠죠

애증의 스테인리스 !!!!

그러나 이제 이걸 안 이상.. 닦아야 겠네요.....!!!!!!!!!!!!!!!!!

 

 

 

 

아이가 보채서 시간이 없기도하고,

닦을 힘이 딸려서 (그냥 쓱쓱 닦으면 되요 제가 워낙 힘이 없어요ㅠㅠ) 냄비 겉표면은 하지 못했는데

다른 날 무족권!! 닦을거에요.

 

 

 

 

 

재구매의사 ★★★★★ 입니다.

부모님께 선물로 드려도 좋을거 같아요

보통 부모님들은 세월이 많이 보이는 냄비를 사용하고계시니까요.^^

이상 리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

광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