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재테크/재테크

[흙회장] 자청, 역행자 영상 리뷰

아빠두 야너두 2022. 6. 7.
728x90
반응형

 

최근 자주 애청하는 유튜브 채널 중 흙회장 이라는 채널이 있다.

 

" 잘나고 잘난 사람들 사이에서 우리도 잘 먹고 잘 살아보자! " 이라는 타이틀로 부업 및 인생 선배로 정보를 공유해주는 채널이며 이번에 아빠두도 " 역행자 " 이벤트 소식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5분도 안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2가지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거 같다.

 

 

 

 

1. 나의 다짐 (환경 설계)

2. 실행력

 

 부수입 가지고 싶다.. 돈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였으면 하고 바라는 점을 생각한다. 그러나 영상에서도 말하지만 바라는 점을 이룬 사람은 많지 않다.. 이유는 간단하다.. 내가 행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행동을 옮기기 위한 동기가 부족했기에.... 그리고 후회는 앞으로도 계속할 수 있다.. 지금 마음먹었을 때 바로 실행하고 목표를 향해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만 생각하자!!

 

이번에 아빠두도 흙회장님의 좋은 취지에 다짐을 다시 하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 보려고 한다.

 

22년 12월 31일까지 블로그나 카카오뷰 부수입으로 200만 원 고정적인 수입과 전자책, 이모티콘 등의 다른 파이프 라인을 만들어볼 계획이다.

 

아직 늦지 않았다..    30대... 2 아이.. 사회 초년생 아빠도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

광고 글